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NOTICE

  • 적립금 및 쿠폰 안내 2021-10-14 | 조회수270
  • [적립금 안내]

     

    - 회원 가입 즉시 신규가입 적립금 1만원이 적립됩니다. 

    -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회원 등급별 차등 적립되며, 배송완료 체크시점으로부터 7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. 

    - 7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며,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,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입니다. 

    - 사용 가능한 적립금(총 적립금-사용된 적립금-미가용 적립금)은 상품구매 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적립금 사용 시 최소 구매가능 적립금은 1천원 이며, 적립금 사용시 최대 구매가능 적립금의 상한선은 없습니다.

    -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없으며, 주문취소/환불 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. 

    - 회원 탈퇴 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되며,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 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[쿠폰 안내]

     

    1. 정기쿠폰

    - 정기쿠폰은 회원 등급별 차등 발행되는 월 쿠폰입니다. 매월 1일에 발행되며, 발행시간은 오전 9시입니다.

    - FAMILY, VIP, VVIP 등급에게는 각각 할인율에 따른 쿠폰이 발행되며, 발행일로부터 30일까지 유효합니다.

    - FAMILY, VIP, VVIP 등급에게 발행되는 할인쿠폰은 하나의 주문건에 1장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- 하나의 주문건에 정기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10만원 입니다.

     

    2. 이벤트 쿠폰

    - 생일 쿠폰은 모든 회원에게 회원 생일 2주전 발행되며, 발행일로부터 30일까지 유효합니다. 생일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회원정보란에 생일이 기입되어 있어야 합니다.

    - 카카오톡 채널 추가 쿠폰은 홈페이지 내 오른쪽 아래 카카오톡 채널에 접속하여 친구 추가를 했을 경우, 1개월 유효기간의 1만원 쿠폰이 발행됩니다. 

       ACCOUNT > COUPON 내 쿠폰번호를 인증한 후부터 30일까지 유효하니 신중히 인증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 


     !! 하나의 주문건에는 1장의 정기쿠폰 + 1장의 이벤트 쿠폰만이 중복사용 가능합니다.


  • 첨부파일

  • 비밀번호

  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